-
인민당 "백신거래마스크" 비판: 당신의 뉴스사이트를 가장 잘 알고있습니다.카테고리 없음 2021. 2. 8. 02:41
중국의 전염병이 고조되고 외부로부터 왁찐의 진도와 구매에 관심을 돌리면서 친민당 립법원 당그루빠는 어제 왁찐구매과정이 공개적이고 투명하지 못하다고 질의하면서 정부가 투명왁찐관련 정보를 공개하고 관련 부대시설을 발전시켜 인민들이 안심할수 있도록 할것을 호소했다.
친민당 커원저() 의장이 그에게 백신을 팔았다고 폭로한 데 대해 친민당 채벽여() 입당위는 의학계의 권위 있는 교수인 만큼 전문직 인사와 약사가 새 백신을 소개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런 정보가 있더라도 중앙에 보고해야 한다. 그가 백신을 팔든 팔지 않든 모두 정상적인 경로를 거쳐 중앙에 넘겨 처리하게 해야 한다.
민당단이 어제 일모난구화() 기자회견을 열어 중앙에 공개적이고 투명하며 조기 배치를 촉구한 만큼 여야가 함께 노력해 백신 확보를 서둘러야 한다. 백신을 정쟁의 카드로 삼지 말아야 한다.
친민당 추천위안() 입당위는 백신 조달 예산이 100억 원을 넘어 일본 한국 등 주변국들이 잇따라 구매 진도를 발표하는 데 비해 대만 백신 거래 과정이 겹겹이 쌓인 것 같다고 지적했다. 너무 일찍 폭로하면 협상에 지장을 준다는 것은 무사 입법원의 감독 금메달이 될 것 같다. 게다가 왁찐구매과정이 공개적이고 투명하지 못하여 외부의 질의를 불러일으켰을뿐만아니라 왁찐의 공신력도 손상시켰다. 그는 국내 백신 접종 실천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 백신 난상을 피할 것을 정부에 호소했다.
인민당립위 고홍안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백신진전정보는 불투명하여 중국민중들속에서 많은 의문을 일으켰다. 그는 정부가 백신 획득의 어려움이 어디에 있는지 솔직하게 설명하기를 바란다. 만약 백신이 기한이 지나도 수입하지 못할 경우 우리 나라의 방역정책을 어떻게 조정해야 하는가?
채벽여는 국산 백신이 부딪친 병목에 대해 자금투입이 부족하고 림상병례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그녀는 행정원이 가능한 한 빨리 여러 부서에서 의사소통을 해야 한다고 건의했다.